티스토리 뷰

스타트렉 다크니스 줄거리

 

 

우주를 항해하는 거대함선인 USS 엔터프라이즈호를 이끌고 돌아온 ‘커크’ 함장(크리스 파인). 그러나 누군가의 무자비한 공격으로 인해 전 세계는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지고, 스타플릿 내부까지 공격 당하며 공격의 공포와 충격은 점점 더 커져만 간다. 테러의 주인공이 다름아닌 스타플릿의 최정예 대원 ‘존 해리슨’(베네딕트 컴버배치)라는 사실이 밝혀지고, 그의 분노가 커지면 커질 수록 세계은 걷잡을 수 없는 혼란에 휩싸이기 시작한다. 내부의 적에 의해 거대한 위기를 맞게 된 엔터프라이즈호. 커크 함장과 대원들은 초토화된 전쟁터 한복판에서 인류의 미래가 걸린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되는데...

 

스타트렉 다크니스 리뷰

 

 

이번 작품에서는 우리가 사랑하는 캐릭터들이 다시 등장합니다. 제임스 T. 커크 선장을 비롯한 USS 엔터프라이즈 선원들은 이번에도 우주의 위험과 맞서 싸워야 합니다. 이번에는 악명 높은 카안을 포함한 새로운 인물들과의 조우, 그리고 진정한 우정과 희생에 대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스타트렉 다크니스"는 액션과 감동이 어우러진 작품으로, 스타트렉 시리즈의 팬뿐만 아니라 SF 영화를 좋아하는 이들에게도 큰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이 작품은 시리즈의 전통과 역사를 잘 이어받아, 기존의 팬들에게는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요소들을 추가해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또한, 복잡한 인물 관계와 예상치 못한 전개로 시청자들에게는 놀라움과 흥미를 선사합니다.

"스타트렉 다크니스"는 훌륭한 연출과 스펙터클한 시각 효과로 우주의 미래를 상상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영화는 우주 탐험과 인류의 진보에 대한 꿈과 열망을 담고 있으며, 동시에 깊은 인간적 가치와 유대감을 보여줍니다.

"스타트렉 다크니스 (Star Trek: Into Darkness, 2013)"의 리뷰 파트에 대한 글을 작성해 드리겠습니다.

이번에는 영화 블로그를 위한 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포스트는 여러 부분(제목)으로 구성될 수 있지만, 이번에는 리뷰 파트를 작성해야 합니다. 아래의 다른 리뷰들을 참고하여, 700자 분량의 글을 한국어로 깔끔하게 작성해 드리겠습니다.

다른 리뷰들:
[1] 베니 필모 중 잘생김 연기로는 역대급
[2] 그 SF, 쌈박하다.
[3] Better을 '베타'라 발음하는 섹시한 셜록이 잊혀지질 않는다
[4] 엔터프라이즈호를 보니 내가 아는 상식선의 우주가 전부가 아닐 것 같다는 생각. 외계인들 또한 '우리보다 덜 진화한' 인간들 눈에 띄지 말아야 한다며 UFO를 숨기고 있는게 아닐까
[5] 주인공치고 상사말 잘듣는 놈 없고 언제나처럼 주인공은 옳다. 넘치는 정의와 의리가 오글거려도 이상하게 싫지 않은 엔터프라이즈호만의 훈훈한 분위기. 처음으로 오이가 안 못생겨보였다
[6] 직관과 이성, 대척점에서 교차점을 지나며 점점 깊어지는 커크와 스팍의 브로맨스. 베네딕트 컴버배치 인생 최고의 연기(잘생김). 뒤늦게 이 시리즈를 접한 것을 점점 아쉬워하는 중.
[7] 세련된 SF 쌍제이의 재능은 어김없이 발휘된다
[8] 에이브람스 이 나쁜 인간. 원작 설정은 죄다 바꿔놓고 세상에 삼부작 기획에서 한편 남겨놓고는 스타워즈 찍으러 간다는게 말이돼? 미친거아니야?
[9]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압도적인 세기로 다른 캐릭터들을 눌러버린게 아닌가~ 그의 카리스마있는 연기력과 존재감이 한몫한거 같다 USS 엔터프라이즈호와 승무원들은 이리치이고 저리치이디가 언제나처럼 마지막에 한건하고 끝낸다.
[10] 이토록 웅장한 SF블록버스터가 또 있을까 거대한 엔터프라이즈호는 바라보기만 해도 가슴이 두근두근


이 영화 "스타트렉 다크니스"는 전 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먼저, 베니 필모의 연기는 역대급으로 칭송받았습니다. 그의 잘생긴 외모와 연기력은 관객들을 매료시켰습니다.

이 영화는 SF 장르에 속하지만, 그 쌈박한 스토리텔링은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특히, "베타"라고 발음되는 섹시한 셜록의 등장은 여운을 남겼습니다. 그의 존재감은 잊혀지지 않을 것입니다.

엔터프라이즈호를 보면서, 우리가 알던 상식선의 우주가 전부가 아닐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영화는 우주에 존재하는 덜 진화한 외계인들의 실체도 다루고 있습니다. 이는 UFO를 숨기고 있는 것일까요?

주인공은 항상 옳은 결정을 내립니다. 그러나 주인공에게는 상사의 말을 잘 듣는 놈이 없습니다. 이러한 정의와 의리가 넘치는 분위기는 엔터프라이즈호만의 매력입니다. 이번에는 오이가 처음으로 못생겨보였습니다.

커크와 스팍의 브로맨스는 직관과 이성, 대척점에서 교차하며 점점 깊어지는 관계입니다.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연기는 찬사를 받을 만합니다. 그의 인생 최고의 연기(잘생김)는 이 영화를 늦게 접한 관객들을 아쉽게 만들고 있습니다.

영화는 세련된 SF 요소를 어김없이 발휘합니다. 감독 쌍제이의 재능은 여기에도 돋보입니다.

그러나 에이브람스 감독은 원작 설정을 모두 바꿔놓았습니다. 삼부작 기획에서 한 편을 남기고 스타워즈를 찍으러 가는 것은 이해하기 힘든 일입니다. 그의 선택에 대해 의문이 남습니다.

마지막으로,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압도적인 연기력은 다른 캐릭터들을 눌러버렸습니다. 그의 카리스마와 존재감은 이 영화의 성공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보입니다. USS 엔터프라이즈호와 승무원들은 언제나처럼 마지막에 한 건을 하고 끝낸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스타트렉 다크니스"는 거대한 엔터프라이즈호만을 바라보기만 해도 가슴이 두근거리게 만드는 웅장한 SF 블록버스터입니다. 이 정도의 장관을 갖춘 영화는 찾기 힘들 것입니다.

이렇듯, "스타트렉 다크니스"는 다양한 요소들로 구성된 완벽한 영화입니다. 그의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흥미로운 스토리는 여러분을 매료시킬 것입니다.

 

 

스타트렉 다크니스 같이보기 좋은 영화

 

스타워즈 에피소드 1: 보이지 않는 위험 (1999) 평점 : (7.35)
에이리언 2020 (2000) 평점 : (6.27)
혹성탈출: 진화의 시작 (2011) 평점 : (7.45)
혹성 탈출 (2001) 평점 : (6.90)
아이언맨 3 (2013) 평점 : (8.23)
아이언맨 2 (2010) 평점 : (7.94)
로스트 인 스페이스 (1998) 평점 : (6.53)
리포 맨 (2010) 평점 : (6.61)
스타쉽 트루퍼스: 침공 (2012) 평점 : (6.25)
세레니티 (2005) 평점 : (6.13)
판타스틱 4 (2005) 평점 : (6.42)
매드 맥스 2: 로드 워리어 (1981) 평점 : (7.07)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